한샘, 불황 속 '프리미엄 전략' 결실...도무스·플래그십 매장 성장세 뚜렷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샘, 불황 속 '프리미엄 전략' 결실...도무스·플래그십 매장 성장세 뚜렷

한샘이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과 글로벌 수입가구 유통 브랜드 '도무스'를 통해 프리미엄 가구·인테리어 시장을 공략하며 차별화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27일 한샘에 따르면 지난 6월 리뉴얼한 플래그십 논현은 최근 3개월간 매출이 전년 대비 77% 증가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성과는 단기적인 매출 확대를 넘어 브랜드 가치 제고로 이어지고 있다"며 "플래그십 스토어, 도무스 등을 축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고도화해 홈 인테리어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