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NYPC 코드배틀’ 파이널 라운드 및 ‘NYPC 2025’ 본선대회 마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넥슨, ‘NYPC 코드배틀’ 파이널 라운드 및 ‘NYPC 2025’ 본선대회 마쳐

넥슨은 지난 25일 판교 넥슨 사옥에서 열린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C 코드배틀’의 파이널 라운드와 제10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 NYPC 2025)’의 본선대회를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성재 학생은 “NYPC를 준비하는 동안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다”라며 “대상 수상으로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은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욱 넥슨재단 이사장(대표이사 겸임)은 “NYPC가 청소년들과 함께해 온 지난 10년은 미래세대의 주역들이 코딩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고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견해 온 뜻깊은 여정이었다”라며 “넥슨은 앞으로도 코딩 교육과 인재 육성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