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과 열애♥' 황우슬혜, '누난 내게 여자야' MC…"매력적인 누나들" 어떻게 다를까 [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연하남과 열애♥' 황우슬혜, '누난 내게 여자야' MC…"매력적인 누나들" 어떻게 다를까 [종합]

'누난 내게 여자야'는 자기관리 끝판왕인 연상녀와, 그녀들을 흔들어 놓을 각기 다른 개성의 연하남이 서로의 짝을 찾아가는 연상연하 연애 리얼리티를 담는다.

이날 박진우PD는 "그동안 연애 프로그램이 많았지만 주로 20대가 주인공이거나 남자가 나이가 많은 사례가 많았다"며 "차별점을 위해 여자가 어른인 케이스, 그리고 사랑을 포기했거나 주저했던 분들이 다시 사랑에 눈을 뜨는 순간의 설렘을 포착하고 싶었다"라고 '누난 내게 여자야'라는 직관적인 제목에 대해 입을 열었다.

다음으로 아이돌인 장우영과 수빈에 대해서는 "솔직한 피드백을 주실 분들을 섭외했다.우영 씨는 연륜까지 있고, 수빈 씨는 정말 전적으로 연하남 입장에서의 코멘트를 바라는 마음으로 캐스팅했다.생각보다 더 솔직하고, 연하남들이 왜 저런 행동을 하는지 본인들의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코멘트를 줬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