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대 IT 기업 FPT, 킨드릴과 파트너십 체결…글로벌 디지털 전환 가속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베트남 최대 IT 기업 FPT, 킨드릴과 파트너십 체결…글로벌 디지털 전환 가속

베트남 최대 IT 기업 FPT는 지난달 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킨드릴(Kyndryl)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북미, 유럽, 영국, 일본 전역에서 기업 디지털 전환을 가속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등 글로벌 기술 리더와의 협력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AI 중심의 혁신 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상업적 성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킨드릴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AI 글로벌 프랙티스 리더인 마이클 브래드쇼는 “킨드릴과 FPT의 협력은 북미, 유럽, 영국, 일본 전역에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킨드릴의 포괄적인 서비스, 에이전틱 AI 프레임워크, AI·산업·애플리케이션 전문성과 FPT의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기업들이 새로운 수준의 성과를 달성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데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