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출시 이후 월평균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인기 음료(우유)'가 리뉴얼(새단장) 이후 매출이 더욱 늘어나 주목받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춘식이우유'가 리뉴얼(새단장) 이후 매출이 무려 24%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춘식이우유'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