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 K뷰티 졸스, 3분기 K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바른손 K뷰티 졸스, 3분기 K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바른손(대표 강신범)이 운영하는 K뷰티 엑셀러레이터 플랫폼 ‘졸스(Jolse)’가 자사 플랫폼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올해 3분기(7~9월) 글로벌 K뷰티 소비 트렌드를 발표했다.

분석 결과 소비자들은 ‘진정·보습’, ‘선케어’, ‘저자극’을 중심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스킨1004(SKIN1004)’로 TOP10 중 35%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