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대표 강신범)이 운영하는 K뷰티 엑셀러레이터 플랫폼 ‘졸스(Jolse)’가 자사 플랫폼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올해 3분기(7~9월) 글로벌 K뷰티 소비 트렌드를 발표했다.
분석 결과 소비자들은 ‘진정·보습’, ‘선케어’, ‘저자극’을 중심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스킨1004(SKIN1004)’로 TOP10 중 35%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