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지난 24일 금요일 서울 본사에서 '대학생 AI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며, 수상자들의 창의적인 AI 영상 제작 역량을 격려하고 젠지(Gen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매일유업과 Z세대의 적극적인 소통을 꾀하고, AI 기술을 활용해 혁신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1등 수상자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바리스타룰스를 매일 마셨는데, 그 제품으로 수상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평소 AI 기술에 관심이 많아 매일유업의 AI 활용 콘텐츠들을 즐겨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