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팔렸다…전국서 히트친 ‘한국 과자’ 정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팔렸다…전국서 히트친 ‘한국 과자’ 정체

농심이 출시한 신상 과자가 소문을 타고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농심은 지난 14일 출시한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양념치킨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로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포테토칩으로 다양한 K-푸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