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가 루테인 복합제품 '루지아플'의 신규 영상 캠페인을 공개하며 눈 건강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영상 캠페인은 '눈 건강의 대원칙, 대원헬스 루지아플'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대원헬스의 전속모델 배우 김소연을 앞세워 현대인이 겪는 대표적인 고민인 눈의 피로와 노화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대원헬스 관계자는 "디지털 기기 사용이 많아지며 눈의 피로와 건조함, 노화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영상 캠페인은 눈 건강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루지아플의 검증된 품질을 알리기 위한 목적"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