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모빌리티 축제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로 고객 소통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대차, 모빌리티 축제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로 고객 소통 강화

행사에는 자동차 인플루언서, 구독자, 동호회 회원, 자동차 전문 기자 등 600여명이 참여했다.

현대차는 ▲고성능차 탑승 체험 ‘택시 프로그램’ ▲짐카나 주행 체험 ▲트렁크 테트리스·피트스탑 챌린지 등 참가형 이벤트를 운영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빌리티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