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중동 첫 브랜드샵 개설…신흥 시장서 브랜드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넥센타이어, 중동 첫 브랜드샵 개설…신흥 시장서 브랜드 강화

넥센타이어는 바레인과 쿠웨이트에 첫 브랜드샵을 개설하며 중동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올해만 전 세계 130개 매장을 브랜딩하며 유럽, 남미, 동남아 등 주요 신흥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선진 시장에서는 브랜드 가치를, 신흥 시장에서는 성장 잠재력을 확보하는 전략적 발판이 되고 있다"며 "현지 맞춤형 마케팅으로 글로벌 고객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