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지난 15일 선보인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2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여개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CU가 선보인 디저트는 각각 찹쌀떡과 브라우니를 활용한 상품이다.
CU는 지난해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출시해 2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日금리인상에도 엔저…유로 대비 엔화 가치 역대 최저
대구·경북 흐리고 곳곳 가끔 비…낮 기온 10∼18도
'촉법소년 하향' 부처의견 갈렸다…"적극검토" vs "신중"
대동, 대한제강과 스마트팜 확산위해 '맞손'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