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버터베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버터베어 딥초코호빵’과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 2종을 오는 30일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장한솔 GS리테일 카운터FF팀 MD는 “호빵은 이제 단순한 겨울 간식을 넘어 시즌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며 “잘파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버터베어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겨울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기준 단팥 호빵과 비(非)단팥 호빵의 매출 비중은 4:6으로, 피자·고기·초콜릿 등 다양한 플레이버가 소비자 선택을 넓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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