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의 생각은 고객이 원하는 모든 금융지식을 찾는 전 국민의 금융지식 파트너를 지향한다.
KB의 생각은 지난해 2월 KB금융지주가 만든 금융 콘텐츠 플랫폼이다.
이현주 KB금융지주 디지털콘텐츠센터 차장은 “예를 들어 KB스타뱅킹 앱, 은행 영업점에서 고객이 질의하는 내용에서 콘텐츠 아이디어를 얻는다”며 “KB금융 계열사 콘텐츠를 선정해 편집·재구성하고, 한 달에 30~40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도 만들어 월평균 500편을 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