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한강 유람선에서 마주한 ‘소비자 초청’의 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조텍코리아, 한강 유람선에서 마주한 ‘소비자 초청’의 힘

"겨울의 초입, 조텍코리아는 한강 유람선에서 ‘기술’보다 관계의 미학을 보여줬다.

조텍코리아의 선택은 ‘프로모션’이라는 얄팍한 단어로는 담기지 않는 깊은 울림이자 진정성이자 '단지 난 그래픽카드를 구매했을 뿐인데'라는 명제가 '당신은 무척 소중한 한 명의 고객입니다' 라로 치환되었다.

초대장 한 장, 디테일 하나, 가격의 안정, 그리고 만남의 설계.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