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펌 핫스폿] "응대에서 관리로"...YK, 고객만족센터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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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펌 핫스폿] "응대에서 관리로"...YK, 고객만족센터 신설 

국내 한 로펌이 의뢰인 중심의 법률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담 조직 ‘고객만족센터’를 신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YK는 리스크관리팀을 사건 진행 중 발생하는 고객 불만과 개선 의견을 실시간으로 수집·분석해 인사평가와 서비스 품질 고도화로 연계하는 전담 조직인 '고객만족센터'로 확대·개편했다.

센터는 독립된 조직으로서 의뢰인의 의견을 상부에 보고하고 개선 과정을 주도하며, 필요 시 담당 변호사·팀과 즉시 협의해 대응 속도를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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