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청 전경(제공=밀양시) [밀양시 행감 톺아보기]경남 밀양시가 매년 4500만 원을 들여 제작하는 유튜브 콘텐츠의 효율성에 의문이 제기됐다.
지난 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한 의원은 "한 업체에 매년 4500만 원을 투입해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데, SNS 알리미가 자체 제작하는 홍보 영상과 조회수가 현저하게 차이가 난다"고 지적했다.
담당자는 조회수 차이에 대해 "롱폼이나 이런 부분들은 문화도시 선정 등 시에서 요구하는 자료들을 주다 보니 실제적으로 시민 관심도가 조금 떨어진다"며 "SNS 같은 경우는 시민들이 좋아하는 뉴스나 관광지 등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는 콘텐츠를 가지고 제작하다 보니 조금 높은 부분들도 있을 수 있다"고 해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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