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가 가장 많이 찾는다…음료·디저트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대가 가장 많이 찾는다…음료·디저트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일’

조사에 따르면 연령별 오미자 구매율은 20대가 26.2%로 가장 높았다.

특히 청년층의 오미자 소비가 뚜렷하게 높은 이유로는 오미자 원료 음료의 인기를 꼽을 수 있다.

오미자는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과일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