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유통하는 글로벌 제과 기업 페르페티 반 멜레의 대표 브랜드 츄파춥스와 멘토스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판기를 본뜬 이색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1층에는 대형 간식 자판기가 곳곳에 배치돼 있으며, 신제품 퍼즐 맞추기 게임에 참여하면 새로운 츄파춥스 젤리 '사워 튜브'와 멘토스 '필링 베리 굿'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3층에서는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도장 찍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