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과 기업 페르페티 반 멜레가 서울 마포구 홍대스퀘어(어울마당로 68)에 츄파춥스와 멘토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팝업 스토어 '츄토피아(CHUTOPIA : Adventure of Sweetness)'를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츄토피아'는 츄파춥스 젤리 신제품 '사워 튜브'와 멘토스 신제품 '필링 베리 굿'의 출시를 기념하며,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즐겁고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방문객들은 자판기 속에서 제품이 나오는 토출구를 닮은 입구를 통해 입장하며, 츄파춥스와 멘토스로 가득 찬 자판기 내부를 탐험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