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챔피언십’은 2017년 출범한 이래 ‘최고의 선수’, ‘최고의 코스’, ‘최고의 갤러리가’가 함께 만들어가는 ‘최고의 골프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2018년 대회에는 약 3만 1000명의 갤러리가 방문해 역대 최초 KPGA 투어 갤러리 3만 명 입장이라는 역사를 써냈다.
팬 빌리지는 △치핑그린 △푸드코트 △대회 공식 MD 부스 △제네시스 컬렉션 부스 등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