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판기’ 속 츄파춥스 돼볼까…형형색색 게임에 ‘흠뻑’[르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자판기’ 속 츄파춥스 돼볼까…형형색색 게임에 ‘흠뻑’[르포]

이번 팝업은 고객들이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자판기’ 콘셉트로 꾸며 놀이(게임) 중심 콘텐츠로 채웠다.

이번 팝업은 츄파춥스의 젤리 신제품 ‘사워 튜브’와 멘토스의 신제품 ‘필링 베리 굿’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입체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판기 속으로 들어가는 토출구 형태의 입구를 지나면 츄파춥스와 멘토스로 채워진 자판기 속에서 노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