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KAIST-이스트소프트-와이앤아처, 'Route330×A-Stream' 성과공유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JDC-KAIST-이스트소프트-와이앤아처, 'Route330×A-Stream' 성과공유회

24일 JDC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JDC가 운영하는 제주혁신성장센터(Route330)와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Y&ARCHER)의 A-Stream 프로그램이 공동 추진한 행사로, 첨단 기술 기반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와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째 날에는 Route330 입주기업의 전시부스 운영을 통해 기업-투자자 간 네트워크의 장이 열렸으며, 둘째 날에는 성과공유회 및 IR 피칭, 업무협약, 패널토크,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구병욱 JDC 산업육성본부장은 "이번 Route330 × A-Stream 행사는 공공과 민간, 학계가 함께 제주 혁신기업의 투자·기술 협력 생태계를 확장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KAIST, 이스트소프트, 와이앤아처 등과의 연계를 통해 AI 기반 창업기업의 성장 지원과 투자 선순환 구조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