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美 대학가로 확산…닥터지, Z세대 경험 공략 속도 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美 대학가로 확산…닥터지, Z세대 경험 공략 속도 낸다

K뷰티가 미국 시장에서 체험 기반 전략으로 외연을 넓히고 있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미국 18개 대학을 순회하는 체험 팝업 투어를 통해 맞춤형 스킨케어 문화를 전파하며 K뷰티 저변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 샌디에이고주립대(SDSU)에서 지난 8월 26일 진행된 닥터지 캠퍼스 투어 현장.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