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생성형 AI 광고로 차별화된 마케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리카드, 생성형 AI 광고로 차별화된 마케팅

특히 자체 제작한 생성형 AI 광고를 함께 공개하며 금융권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AI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자체 역량으로 광고를 제작함으로써 창의적 기획력과 브랜드 철학을 100% 반영할 수 있었다"며 "금융권 내에서 보기 드문 혁신적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생성형 AI를 활용한 첫 광고 '카드의 정석 2'를 공개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