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철학이 곧 경쟁력"…진정성 있는 브랜드가 통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브랜드 철학이 곧 경쟁력"…진정성 있는 브랜드가 통한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한 것이 바로 '진정성'이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블루보틀 커피와 파타고니아, 이솝 등 브랜드는 진정성으로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원두 선택부터 추출, 서빙, 공간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순간에 정성과 세심함을 담으며, 게스트는 커피를 마시는 행위를 넘어, 브랜드 철학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