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스토어의 발견' 캠페인 시작…"보석 같은 단골 스토어들 발견해 보세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스토어의 발견' 캠페인 시작…"보석 같은 단골 스토어들 발견해 보세요"

네이버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이하 네플스) 웹과 앱 내에 '스토어의 발견' 코너를 개설하며 단골스토어 공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용자들이 네플스가 담고 있는 수많은 취향 스토어들을 새롭게 발견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나의 스토어 유형'을 확인하고, 네플스 내 주제별 스토어 리스트도 다양하게 추천한다.

△최근 재구매가 많은 스토어 △단골 리뷰가 급증하는 스토어 △제철 먹거리를 잘 소개하는 우수 스토어 △선물하기 신흥강자 스토어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트렌디한 스토어들을 발견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