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이하 네플스) 웹과 앱 내에 '스토어의 발견' 코너를 개설하며 단골스토어 공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용자들이 네플스가 담고 있는 수많은 취향 스토어들을 새롭게 발견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나의 스토어 유형'을 확인하고, 네플스 내 주제별 스토어 리스트도 다양하게 추천한다.
△최근 재구매가 많은 스토어 △단골 리뷰가 급증하는 스토어 △제철 먹거리를 잘 소개하는 우수 스토어 △선물하기 신흥강자 스토어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트렌디한 스토어들을 발견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