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는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동원F&B의 프리미엄 육포 브랜드 '상상육포'와 협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0월에는 동원몰에서 '하이트제로0.00&상상육포' 기획 세트를, 11월부터는 진로토닉몰과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하이트제로0.00 포멜로향&상상육포'와 '하이트제로 0.7%&상상육포'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한편, 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11월 국내 최초로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 현재까지 무·비알코올 맥주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