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넬'과 협업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통해 브랜드 감성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골든블루, '넬'과 협업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통해 브랜드 감성 강화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국내 최정상 록 밴드 '넬'(Nell)과 함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로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넬'은 특유의 감성적 음악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로 '골든블루'가 가진 브랜드 감성과 더없이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든블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