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행사로 SSG닷컴은 2030 접점 확대와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확인했다.
이마트 신선식품을 강조한 ‘이마트몰 신선 라운지’, 셰프 협업 단독 상품 체험 공간 ‘고메 스트리트’, 프리미엄 뷰티 중심 ‘BEAUTY OF SSG’ 등이 대표적이다.
관람객들 사이에서는 ‘쓱닷컴 신선식품 경쟁력이 30년 이상 업력의 이마트로부터 비롯됐다는 점을 확실히 인지했다’는 반응이 나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