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경량패딩 신제품 매출 100% 증가 ‘호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블랙야크, 경량패딩 신제품 매출 100% 증가 ‘호조’

블랙야크는 23일 기준 자사 경량패딩 신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약 100%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블랙야크 이 중에서도 블랙야크 경량패딩 시리즈 ‘루클라 다운’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최근 이른 겨울 추위 날씨로 경량 아우터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블랙야크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 선보인 루클라 다운은 세로로 입는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