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빈의 유통톡톡] “이른 추위, 반짝 특수 뒤 전략은?”···이상기후에 패션업계 새 계산기 두드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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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빈의 유통톡톡] “이른 추위, 반짝 특수 뒤 전략은?”···이상기후에 패션업계 새 계산기 두드린다

예년보다 빠르게 기온이 떨어지자 패딩·코트 등 겨울 의류 매출이 급증하며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는 셈이지요.

주요 패션 브랜드들은 경량 패딩 물량을 늘리고 있는데요.

이번 반짝 추위 특수는 침체됐던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을 마중물이 된 셈이지요.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여성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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