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클래식’ LF 헤지스, 글로벌 브랜드 도약 박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연한 클래식’ LF 헤지스, 글로벌 브랜드 도약 박차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기후변화, 글로벌 고객 증가 등 대외적인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23일 헤지스에 따르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기점으로 기후 변화에 맞춘 경량·하이브리드 상품 중심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헤지스 FW 아우터 화보 (사진=LF) 헤지스는 최근 기후 변화로 계절 경계가 모호해진 트렌드에 발맞춰, 아우터 경량화와 하이브리드 상품 기획을 핵심 전략으로 내세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