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슈거' 소주의 대중화를 이끌며 소주 시장의 판도를 뒤흔든 제품이 있다.
기존 소주와 달리 과당을 넣지 않은 제로 슈거 제품인 '새로'는 특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출시 3주년을 앞둔 올해 7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7억 병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 도자기의 우아한 곡선미와 병을 타고 물방울이 흐르는 듯한 세로 홈을 적용해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살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