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BJFEZ 2040 발전계획 2차 라운드테이블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BJFEZ 2040 발전계획 2차 라운드테이블 개최

BJFEZ 2040 발전계획 2차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하고 있다./부산진해경자청 제공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박성호, 이하 경자청)은 10월 23일 경자청 대회의실에서 'BJFEZ 2040 발전계획 수립 2차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하고 개발계획 및 정주환경 분야의 발전전략과 구체적 실행과제를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BJFEZ 2040 발전계획 중간 과업보고를 통해 진해신항과 가덕도신공항을 연계한 복합물류 및 첨단산업 개발 구상과 근로자와 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정주환경 개선 방향 등을 제시했다.

이어진 라운드테이블 토론에는 부산항만공사, LH, 부산도시공사,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부산·경남테크노파크 등 전문가 및 유관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진해신항 배후단지 복합개발 및 물류·산업 연계 전략,공항·항만·산단을 연결하는 Tri-Port 통합개발 모델, 외국인 근로자 및 기업 종사자를 위한 정주 인프라 확충 방안 등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