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 '대선배' 이병헌·조우진 제치고 1위…'폭군' 효과 어마어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채민, '대선배' 이병헌·조우진 제치고 1위…'폭군' 효과 어마어마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9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방송된 드라마, 영화, OTT에 출연 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해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 한 결과 이채민이 1위, 조우진이 2위, 이병헌이 3위로 분석됐다.

2위 조우진은 참여지수 96만7558, 미디어지수 108만1071, 소통지수 162만7514, 커뮤니티지수 163만9178을 기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측은 "2025년 10월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통해 대세 배우에 오른 이채민이 1위로 분석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