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의 공간’에서 ‘삶의 공간’으로… 은행, 시니어 고객 전용 공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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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의 공간’에서 ‘삶의 공간’으로… 은행, 시니어 고객 전용 공간 확대

▲ 이미지=OpenAI 생성 일러스트 금융권이 시니어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은행을 찾는 고객이 바둑, 예술, 인문 세미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자산관리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KB국민은행도 지난 9월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상속·요양·돌봄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Plus+센터’ 6곳을 신규 오픈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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