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대학생 마케터 필드맥은 올 시즌 초부터 구단의 마케팅 활동,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강의 등의 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성남FC는 매년 하반기에 예정된 홈경기에 필드맥이 기획한 홈경기 테마를 적용해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면서 동기부여와 함께 스포츠마케팅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경기는 최근 재유행하고 있는 Y2K컨셉의 테마로 진행되며 그 시절을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팬 참여 부스들과 콘텐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동문에서는 누구나 어린시절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운동회 콘텐츠를 준비해 경기장을 찾은 팬분들에게 추억을 회상 할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