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소닉스, 비침습 간종양 치료 보험 적용 대상을 엘리번스 헬스 회원 4540만 명으로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히스토소닉스, 비침습 간종양 치료 보험 적용 대상을 엘리번스 헬스 회원 4540만 명으로 확대

에디슨 히스토트립시 시스템(Edison® Histotripsy System) 및 새로운 히스토트립시 치료 플랫폼 개발사인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 는 엘리번스 헬스(Elevance Health, 구 앤섬(Anthem, Inc.))가 간종양 치료에 히스토트립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의료정책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21일 발효된 이 정책은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코네티컷, 조지아, 인디애나, 켄터키, 메인, 미주리, 네바다, 뉴햄프셔, 뉴욕, 오하이오, 버지니아, 위스콘신 등 14개 주에서 엘리번스 헬스의 상업,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플랜 전반에 걸쳐 보험 적용을 확대해 약 4540만 명의 회원이 히스토소닉스의 절개 없는 비열 치료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이크 블루(Mike Blue) 히스토소닉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엘리번스 헬스의 이번 보장 비침습 치료 옵션이 시급히 필요한 환자들의 히스토트립시 접근성을 높이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라며 “히스토트립시의 안전성, 정밀성, 효과를 입증하는 강력한 근거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주시는 임상 파트너들께 감사드리며, 간종양 환자의 치료 결과 개선에 기여하는 히스토트립시의 가치를 인정하는 보험사께도 깊이 감사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