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지난해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규모 ‘광클콘서트’ 현장 사진 (사진=롯데홈쇼핑) ◇‘셀럽 100인’ vs ‘트롯 8인’…세대 갈라진 쇼핑 전략 CJ온스타일은 ‘셀럽 100인이 추천하는 요즘 잘산템’을 내세운 ‘컴온스타일’을 통해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트롯 콘서트가 고객 호응을 얻으며 ‘광클절’을 대표 쇼핑 축제로 성장시켰다”며 “올해는 공연과 이벤트를 한층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규모 ‘광클콘서트’ 현장 사진 (사진=롯데홈쇼핑) ◇‘익숙함’의 롯데 vs ‘새로움’의 CJ…홈쇼핑 변곡점 같은 홈쇼핑 사업자지만 노선은 정반대인 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