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Z·YUHZ, 베리즈 통해 전 세계 팬과 소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OWZ·YUHZ, 베리즈 통해 전 세계 팬과 소통

신예 보이그룹 NOWZ와 YUHZ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밀착 소통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서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다.

차세대 K팝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글로벌 팬덤 확장에 나섰다.

최근 리브랜딩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린 나우즈는 베리즈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비하인드 콘텐츠, 일상 공유 등 다양한 형태로 팬들과 소통하며 팬덤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