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시장의 핵심 경쟁 요소로 떠오른 '빠른 배송' 영역에서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Poomgo)'를 운영하는 두핸즈(대표 박찬재)가 국내외 주요 플랫폼을 아우르는 통합 물류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품고는 카페24, G마켓 등 국내 플랫폼 특화 서비스를 결합하고 일본 큐텐재팬과의 협력으로 크로스보더(국경 간 거래) 물류를 고도화하며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물동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품고는 자사몰을 포함한 여러 판매 채널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일원화 관리할 수 있게 지원하는 동시에, 일본 크로스보더 풀필먼트 서비스를 확대해 셀러들의 국내외 물류 운영 효율을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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