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하우스는 자사가 투자한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불가리아, 체코 등 동유럽 국가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히고,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을 통해 북미 온라인 시장 진출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뗑킴은 이달부터 브랜드 로고 제품과 의류, 가방 등 약 60종을 아마존에서 선보인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이번 동유럽 진출과 아마존 입점은 오프라인 채널까지 확대하기 위한 행보”라며 “앞으로도 마뗑킴은 국가별 소비자 취향에 맞춘 맞춤형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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