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친절 교육 실시 모습./사진=부산진해경자청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박성호, 이하 경자청)은 22일 경자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함양과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2025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외부 민원 응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친절의 의미 ▲마음을 다스리기 위한 나만의 긍정서비스 실천법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진정한 친절의 의미를 알 수 있는 계기였으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이를 현장에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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