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중심이 된 126년 기술 혁신"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한국 진출 20주년 맞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객이 중심이 된 126년 기술 혁신"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한국 진출 20주년 맞아

"바로 이 펜이 20년 전 밀레코리아 설립 당시 계약서에 서명했던 펜이다.이 펜을 항상 간직하고 있으며, 소중하게 보관하고 있다.그만큼 한국 시장은 밀레에 소중한 시장이다."라고 마르쿠스 밀레 공동 회장은 강조했다.

밀레코리아는 2005년 이후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지속적 성장을 해왔으며, 밀레의 모든 것을 보여주기 위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만들었고, 확대해 나가고 있다.

마르쿠스 밀레 회장은 "불과 20년 만에 한국은 아시아 시장의 핵심 시장이 되었고, 전자상거래 부문에서도 놀라운 발전을 이루었다.밀레의 글로벌 철학을 유지하면서 한국 시장에 맞게 변화해 왔다"라고 강조하며 "밀레코리아는 2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고객, 파트너, 임직원과 함께 프리미엄 경험과 기술 혁신, 그리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비전을 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