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 "8조 규모 韓시장 정조준··· 삼성·LG와 경쟁 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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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코리아 "8조 규모 韓시장 정조준··· 삼성·LG와 경쟁 환영"

"한국은 밀레의 미래 발전을 결정 짓는 핵심 시장으로, 지속 성장세를 이어가겠다." 마르쿠스 밀레 공동 회장은 22일 서울 강남구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밀레코리아 설립 20주년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 같이 말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높은 안목'과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높이 평가했다.

이와 관련해 최문섭 밀레코리아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밀레가 위치한 프리미엄 세그먼트로 진입하고 있다는 건 그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의미"라며 "(삼성·LG와 같은) 경쟁사들이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에 나서는 건 그만큼 시장 잠재력이 크다는 얘기다.

마르쿠스 회장은 밀레의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으로 '제품 혁신', '시장 확대', '지속 가능성' 등을 꼽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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