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멤버들은 이날 안성편의 부제인 ‘쉼에 닿다’ 컨셉에 따라 힐링 체험을 진행한다.
또, 멤버들이 입을 모아 극찬하는 R&B 보컬 방예담이 ‘세상이 모두 등을 돌려도 너만 있으면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R&B 발라드 ‘비록’으로 이번 ‘더 리슨’에서 유일하게 리메이크곡이 아닌 신곡을 선보이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29일 발매를 앞둔 ‘비록’의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음색천재들의 감성 콜라보 빅나티 X 권진아의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고막힐링 트렌디 보이스 애쉬 아일랜드 X 방예담의 ‘괜찮아’, 짜릿한 하모니를 선사한 ‘허샵켄’ 허각 X #안녕 X 켄의 ‘별의 순간’, 안성 시민들과 다 함께 불러 더욱 특별해진 빅나티의 ‘바이 바이’, 한층 더 짙어진 호소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안녕의 ‘해요 (2022)’, 청량 보이스로 가을 하늘을 물들인 켄의 ‘Bye My Only Universe’, 가을밤의 힐링을 더해준 ‘더 리슨’ 멤버들의 단체곡 ‘밤하늘의 별을’ 등의 풍성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문화저널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