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 “미국 내 K뷰티, 제2의 물결로 주류 시장 진입 중요한 시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 “미국 내 K뷰티, 제2의 물결로 주류 시장 진입 중요한 시점”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의 정새라 대표가 18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에서 열린 K컬처 페스티벌 KOOM(꿈) 2025에 패널로 참여해 K뷰티 시장의 현황과 향후 전망을 공유했다.

▲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사진=랜딩인터내셔널 정 대표는 ‘K뷰티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회에서 미국 시장에서의 K뷰티 성장 현황과 향후 전망에 대해 설명했다.

토론회에서는 K뷰티의 차별화 전략, 리테일 입점 경험, 미국 시장 내 K뷰티 위상 등 다양한 주제가 다뤄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