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 브랜드 '쌀로'(SSALO)의 신규 라인업 '쌀로칩'을 한국과 파키스탄에 론칭하고, 각국의 식문화를 반영한 맞춤형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에는 브랜드명 '쌀로'와 제품명 '쌀로칩'을 한글 그대로 표기하고, 뒷면에는 브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담아 한국 문화와 음식에 관심이 많은 파키스탄 소비자에게 한국 과자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키스탄 최초의 쌀 스낵 '쌀로칩'은 오랜 개발 끝에 구현된 완성도 높은 맛으로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맛과 문화를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