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소비 키워드, 페르소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Z세대 소비 키워드, 페르소비?

Z세대 소비 키워드, 페르소비? 젠지의 지갑은 ‘추구미’에서 열린다.

자신의 추구미에 기반한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소비하는 Z세대가 점점 많아지고 있기 때문.

이러한 맥락에서 Z세대의 인플루언서 기반 소비는 단순한 스타일 모방이나 팬덤 충성도에서 기인한 것이 아니라 세계관을 공유하려는 성향으로 읽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싱글 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